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od 완전체 컴백, 팬 위한 선물 준비 "저희들도 너무 설렙니다"

by
god 완전체 컴백
Advertisement
'god 완전체 컴백'

Advertisement
완전체 컴백을 선언한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음반 작업 현황을 공개했다.

박준형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D-1! 선물 마무리 거의 끝! 저희들도 너무 설렙니다. 여러분들을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박준형과 김태우가 손가락으로 숫자 '1'을 표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모자를 쓰고 어깨동무한 두 사람은 지오디 활동 당시 모습처럼 맏형과 막내의 우애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박준형은 5일에도 트위터를 통해 "아, 감이 오네요. 밤새 선물 준비 중! 카운트다운 하면서 난 이제 좀 자야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녹음실을 배경으로 작업 중인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Advertisement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god 완전체,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god 완전체, 드디어 하늘색 풍선을 볼 수 있구나", "god 완전체, 다 뭉치다니 진짜 감동적이다", "god 완전체, 무대에 함께 선 모습 정말 보고 싶었어요", "god 완전체, 두근거리고 엄청 떨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뷔 15주년을 맞은 지오디 다섯 멤버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는 최근 완전체 컴백을 선언했다. 지오디는 오는 8일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7월 12일과 13일에는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