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od '미운오리새끼', 음원사이트 10곳 ‘1위 싹쓸이’ 국민그룹 위엄

by
god 미운오리새끼
Advertisement
'god 미운오리새끼'

Advertisement
god가 '미운오리새끼'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8일 낮 12시 god는 신곡 '미운오리새끼'를 공개했다. 이 곡은 베일을 벗은 지 2시간 만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10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 중이다.

Advertisement
god의 가요계 복귀를 담당하고 있는 싸이더스HQ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방금 god 멤버들과 연락을 했는데 음원 1위 소식에 무척 고마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미운오리새끼'가 1위에 오르자 "오랜만의 컴백이라 반신반의했는데 너무나 감사하다"며 "멤버 개개인별로 힘든 시기도 있었고 컴백하기까지 난관도 있었는데 팬들이 우리에 힘을 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미운오리새끼'는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god 특유의 감성적인 화법을 살렸다. 상처를 입고 아파하는 자신의 모습을 길을 잃은 미운오리새끼에 비유해 표현했다.

'미운오리새끼'의 곡 수익금 전액은 세월호 희생자들에게 기부된다.

Advertisement
데뷔 15주년을 맞은 god는 7월 12, 13일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규 앨범은 7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god가 '미운오리새끼'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god가 '미운오리새끼', 노래 너무 좋아", "god가 '미운오리새끼', 오랫동안 기다렸어", "god가 '미운오리새끼', 다시 뭉치니 시너지 대박", "god가 '미운오리새끼', 음악 활동은 계속 했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