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8일 정오 god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5주년 프로젝트 싱글 '미운오리새끼'를 공개했다. 지난 2005년에 발표한 7집 이후 9년 만이며, 2004년 팀을 탈퇴한 윤계상과 합류해 '완전체'를 이룬 god의 앨범은 12년 만이다.
Advertisement
과거 윤계상은 올리브tv'윤계상의 원테이블'에서 god를 탈퇴한 이유에 대해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사실 연기자를 하려고 (god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며, "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 누가 연기를 하고 싶어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고 해명했다.
Advertisement
이에 윤계상 god 탈퇴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오해 풀었다. 팬들에게 마음 직접전해",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완전체로 돌아와 용서해줄게요", "윤계상 god 탈퇴 이유, 다시 함께인 모습 보기 좋다", "윤계상 god 탈퇴 이유, 다시 계속 함께 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정규 앨범은 오는 7월 공개되며, 7월 12일과 13일에는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god의 히트곡들부터 신곡무대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으며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들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