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안고 만지고 키스하고…'

by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안고 만지고 키스하고…'
Advertisement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안고 만지고 키스하고…'

Advertisement
가수 가인(26·본명 손가인)과 배우 주지훈(31)이 열애 중이다.

9일 오전 한 매체는 가인과 주지훈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 내한공연장에서 함께 음악을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뒤풀이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사랑을 가꿔온 지 한달 정도 됐다"고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가인과 주지훈은 8년지기로 지난 1월 가인의 세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Advertisement
영상 속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분해 포옹을 하거나 입을 맞추는 등의 농도 짙은 애정신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인 주지훈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두 사람 잘 어울린다",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핑크빛 열애 부럽네요",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두 사람 이미지가 비슷해서 성격도 잘 맞을 것 같아",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스킨십,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사이로 나오더니 실제 커플이 됐네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