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노홍철, 유재석 제치고 '종합 선호도 1위'…선거 공약은?

by
'무한도전' 노홍철
Advertisement
'무한도전-선택 2014' 선거 여론 조사 결과 방송인 노홍철이 '1인자' 유재석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선택 2014'에서는 프로그램을 10년간 이끌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거로 이날 선거 홍보 활동과 더불어 여론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먼저 공약 선호도 부문에서는 유재석 1위, 정형돈 2위, 노홍철 3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얼굴을 공개한 종합 여론 조사에서는 생각지 못 한 이변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노홍철은 유재석을 4% 차로 44%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노홍철은 선거공약으로 멤버들이 사생활을 모두 공개하겠다고 나서 남은 후보들이 긴급대책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앞서 유재석만 방어하겠다는 박명수 역시 노홍철이 종합 선호도 1위를 차지하자 "유재석도 싫지만 노홍철이 더 싫다"며 고개를 저었다.

한편 무한도전 종합 여론조사 1위 노홍철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노홍철, 여론조사 1위라니", "무한도전 노홍철, 멤버들의 사생활이 걸린 최대 위기", "무한도전 노홍철 여론조사 1위, 선거 공약 통했다", "무한도전 노홍철, 선거까지 1위자리 지킬 수 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