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식가위로 ‘싹둑’ 왜?

by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식가위로 '싹둑'
Advertisement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머리카락 식가위로 '싹둑'

Advertisement
가수 이효리가 이상순의 머리카락을 직접 자른 사연을 털어놨다.

13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와 게스트 이적, 김기방이 데이트 폭력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Advertisement
이날 이적은 '옷차림이나 머리스타일 등 자기 취향대로 지시한다'라는 애정 폭력 리스트를 듣고 "이효리가 이렇게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이효리는 "이상순이 나한테 자꾸 스타킹을 신으라고 한다"고 응수해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이를 들은 문소리는 "이상순 씨 말에 의하면 어느 날 뭘 하고 있는데 뒤에서 머리카락이 싹둑 잘리고 있다더라"며 폭로해 이효리를 당황케 했다.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미용실을 안 가고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준다"며 "내가 머리를 묶고 있는데 이상순이 꼬랑지 채 자른 적도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이효리는 "제주도에 오래 산 자연인 커플이 있는데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 그래서 우리도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자고 했는데 부엌가위밖에 없었다"며 "이상순은 싫다고 했지만 난 그 장면을 너무 해보고 싶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새로운 포맷의 토크쇼다.

한편,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식가위로 머리 자르는 거 빵 터졌어",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두 사람 행복하게 잘 사는 듯",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진자 식가위로 머리 잘라?",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식가위 커트 독특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