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태임, 엄청난 볼륨 드러낸 초밀착 원피스 '혼을 쏙 빼는 몸매'

by
이태임 스틸컷
Advertisement
이태임 스틸컷

Advertisement
배우 이태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감독 박상준, 제작 오퍼스픽쳐스)는 이태임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의 이태임은 어깨와 상반신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태임은 머리를 풀거나 묶는 등의 변화로 청순과 도발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도 더했다.

Advertisement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태임은 '황제를 위하여'에서 끝없는 욕망을 지닌 남자 이환 이민기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 역을 맡았다.

Advertisement
이태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태임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태임 스틸컷, 이태임 몸매 대박", "이태임 스틸컷, 이태임 수영복 장면도 유명했는데", "이태임 스틸컷, 역시 이태임이네", "이태임 스틸컷, 이태임 몸매 완전 좋네", "이태임 스틸컷, 이태임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제를 위하여'는 강렬하고 리얼한 액션 느와르 영화로 이민기의 연기 변신과 실력파 배우 박성웅의 시너지, 이태임의 섹시함이 가세해 생생한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 다음달 12일 개봉.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