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20대 분노 조절 불가…애정폭력 수위 감옥갈 정도"

by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Advertisement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Advertisement
'매직아이' 이효리가 데이트 폭력에 대한 경험을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배우 문소리, 가수 이효리, 개그우먼 홍진경, 작가 임경선이 진행을 맡은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와 방송인 김구라와 SBS 아나운서 배성재가 MC로 나선 '숨은 사람 찾기' 2개의 코너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이효리는 데이트 폭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데이트 폭력을 당한 사람이 2명 중 1명이라고 하더라 우리 중에도 누군가 있지 않겠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문소리는 이효리에게 피해 경험이나 가해 경험이 있는지 물었고, 이효리는 "둘 다 있다. 내가 한 것도 많고 받은 것도 많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효리는 "20대 시절 상대방이 날 거부하면 '내가 쓸모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해 분노 조절이 안 됐다"며 "인간 이효리의 자존감은 낮은데 스타 이효리의 자존심은 세서 그 엄청난 차이가 혼란을 주고 불안과 분노를 만들어 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을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효리 정말 솔직하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역시 이효리",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효리 결혼하고 더 예뻐진 듯",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털털한 매력이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