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19일은 성인으로서 자부심과 책임을 부여 받고, 이를 축하하는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여성에겐 장미꽃과 함께 향수, 키스를 선물해야 한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Advertisement
스무 살이 된 그녀에게 아직 키스할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이름부터 사랑스런 랑콤 '립 러버' 틴트 글로스를 추천한다.
Advertisement
립 러버는 썸 핑크, 나영 코랄, 큐피트 핑크, 릴리 핑크 등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Advertisement
바쁜 사회 생활과 끊임없는 집안일에 아이들 뒤치다꺼리까지…… 점점 깊어지는 주름과 푸석해지는 피부가 걱정인 부부라면,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준비해보자.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4년의 연구 끝에 2009년 첫 선을 보인 후, 130여 개의 국제적인 상을 수상하고 2029년까지 특허로 보호받는 최첨단 스킨케어 제품이다.
랑콤은 한국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8주간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사용 후 피부 변화에 대한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참가자 대부분이 눈으로 확인되는 맑고 균일해진 피부 변화와 손끝으로 느껴지는 개선된 피부결 등 10가지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랑콤은 5월 한 달간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특별한 선물 포장 과 은은한 향이 입혀진 패브릭 로즈를 함께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