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여진, 미스코리아 출전 이유 "오랜 짝사랑 만나기 위해…"

by
홍여진 미스코리아
Advertisement
홍여진 미스코리아

Advertisement
홍여진이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 출전한 계기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탤런트 전원주와 가수 김국환, 방송인 홍여진의 근황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홍여진은 "옛날에는 어른들이 얼굴 까만 사람 안 좋아했다. 하얀 사람을 선호했다. 그래서 내가 어릴 때 예쁘다는 소리를 못듣고 자랐다"며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홍여진은 "내가 미국으로 이민 가기 전 내가 좋아하는 오빠가 있었다. 미국에 이민 후에 다시 보고 싶었는데 쉽게 한국행을 택할 수 없었다"며 "어느날 미스코리아 남가주 모집 포스터를 보고 이걸 하면 한국에 갈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홍여진 미스코리아 출전 이유를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홍여진 미스코리아도 나갔었구나", "홍여진 미스코리아, 나이 먹어도 예쁘네", "홍여진 미스코리아, 고운 중년배우", "홍여진 미스코리아, 짝사랑 찾으려고 나가다니 대단해", "홍여진 미스코리아, 좋아하는 오빠랑 연락하고 지내나?", "홍여진 미스코리아, 늙어도 고운건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