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룸메이트' 이동욱-박봄 궁합점…부부관계로 OK '깜짝'

by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Advertisement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Advertisement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의 궁합점이 공개됐다.

5월 18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는 출연자들이 서로의 '궁합 지수'를 알아보기 위해 데이트하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이소라와 박봄, 송가연이 힘께 첫 외출에 나섰다. 길을 걷던 세 사람은 송가연의 제안으로 타로카페를 방문했다.

타로점을 보던 중 이소라는 '룸메이트' 남성 출연자들 중에서 박봄과 가장 잘 어올리는 사람은 누구인지 물었고, 타로리스트는 박봄과 이동욱이 "부부관계를 뜻하는 카드가 나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어 이동 중인 차안에서 박봄이 이동욱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다는 이야기가 퍼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이 외에도 막내 송가연이 박봄의 라이벌로 지목되고 이소라의 숨겨진 속마음이 밝혀지며 긴장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두 사람 전혀 안어울리는데?",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둘이 러브라인 형성되면 재미있을 듯",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의외의 결과다",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이동욱이랑 박봄 전혀 안어울려", "룸메이트 이동욱 박봄 궁합점, 이동욱 당황스럽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욱과 박봄의 자세한 궁합 결과는 18일 오후 4시 15분에 방송되는 '룸메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