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제를 위하여'(감독 박상준, 제작 오퍼스픽쳐스)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날 것 그대로 그린 영화다.
Advertisement
이어 부드러움과 냉혹함을 동시에 지닌 보스로 분한 박성웅은 상반신을 탈의한 채 탄탄한 근육질 몸과 강인한 매력으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여기에 이번 작품에서 비밀스러운 매력의 도발적인 여사장 연수 역을 맡아 데뷔 이후 가장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는 이태임은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함을 보여주며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야망', '유혹', '욕망'까지 강렬한 카피와 함께 부산을 배경으로 날 것의 거친 액션을 펼치는 이민기와 박성웅, 그리고 이민기, 이태임의 농밀한 베드신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황제를 위하여 예고편 이태임 이민기 베드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제를위하여 예고편 이태임 이민기 베드신,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세다", "황제를위하여 예고편 이태임 이민기 베드신, 이태임 몸매 좋으니 베드신도 촬영하네", "황제를위하여 예고편 이태임 이민기 베드신, 이태임 이민기 베드신 완전 파격적이네", "황제를위하여 예고편 이태임 이민기 베드신, 두 사람 어떤 관계로 나올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