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은지 하차이유, “예능-드라마 방송 스케줄 많아” 새 DJ 호란 ‘깔끔 진행’

by
박은지 하차이유
Advertisement
'박은지 하차이유'

Advertisement
방송인 박은지의 '라디오' 하차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10월부터 SBS 라디오 프로그램 '파워FM' DJ'를 맡은 박은지는 18일 방송을 끝으로 자리에서 물러났다.

Advertisement
박은지 측은 "고정적으로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외에도 드라마 등 방송 활동이 많아 스케줄상 병행이 쉽지 않아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클래지콰이 호란이 박은지 후임 DJ로 바통을 이어 받았다.

Advertisement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호란의 파워FM'에서 호란은 DJ로 첫 인사를 했다.

평소 섹시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명품 보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호란은 그동안 다양한 라디오의 게스트로 참여하며 두각을 나타냈으며, 각종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날도 호란은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진행 솜씨로 첫 방송을 무사히 마쳤다.

한편, 박은지 하차이유에 누리꾼들은 "박은지 하차이유, 스케줄 정말 많은가봐", "박은지 하차 이유, 호란 반가워", "박은지 하차 이유, 호란 진행 깔끔해", "박은지 하차 이유, 앞으로 방송에서 많이 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