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시즌2, 오는 9월 방송 "김보성 출연? 확정된 것 없어"
'사남일녀' 시즌2, 오는 9월 방송 "김보성 출연? 확정된 것 없어"
MBC '사남일녀'가 오는 9월 시즌2로 돌아온다.
22일 '사남일녀' 연출자 강영선 PD는 OSEN과의 인터뷰에서 "시즌 2는 오는 8월에 녹화를 시작해 9월 방송 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제작진도 출연진도 정해진 게 아무것도 없으며 간단한 논의만 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가운데 한 매체는 "'사남일녀' 시즌2에 김보성이 출연할 예정"이라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김보성의 자유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강영선PD는 OSEN과의 통화에서 "김보성의 출연에 대해서 얘기를 꺼낸 바도 없다. 사실무근이다"라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사남일녀 시즌2 소식에 "사남일녀 시즌2에 김보성이 출연한다고요?", "사남일녀 시즌2, 재미있을 것 같네요", "사남일녀 시즌2, 곧 촬영하는군요", "사남일녀 시즌2, 기대됩니다", "사남일녀 시즌2, 금방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따.
한편 '사남일녀'는 4명의 형제와 외동딸이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며 가족의 의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가 출연한 시즌1은 오는 23일 종영하며 ,오는 9월 시즌2가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