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채무 '두리랜드' 화제, 알고보니 '런닝맨-땡큐 촬영지'

by
두리랜드 임채무
Advertisement
두리랜드 임채무

Advertisement
배우 임채무가 직접 운영하는 놀이공원 '두리랜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재혼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이 손자 김주환과 함께 임채무가 운영하는 놀이공원을 찾았다.

Advertisement
경기도 산 밑에 위치한 '두리랜드'는 자연 친환경적인 나들이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앞서 여러 차례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는 임채무의 놀이공원은 SBS '런닝맨'과 '땡큐' 등 촬영 장소로 나온 바 있다.

지난 1989년 개장해 약 3000평 부지와 함께 10여개의 놀이기구가 운영되고 있는 '두리랜드'는 특히 방송에서 소개한 임채무가 직접 제작한 다리와 아시아에서 제일 길고 큰 점폴린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한편 두리랜드 임채무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리랜드 임채무 월드 꼭 한 번 가봐야지", "두리랜드 임채무, 한 개인이 만들긴 힘들었을 듯", "두리랜드 임채무 어떻게 만들 생각 했을까", "두리랜드 임채무, 촬영지로 쓰이기도 했네", "두리랜드 임채무, 아이같은 순수함 엿보여"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