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초 베이스만으로도 메이크업을! <스킨 메이크업>
Advertisement
기존의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인 bb크림은 무거운 질감탓에 여름에는 적합하지 않고 수분감이 많은 cc크림 역시 커버력이 약해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없다. '광'메이크업의 시초인 수경원장(순수대표)이 선보인 프로젝트 브랜드 에블리
Advertisement
HDTV에도 굴하지 않는 여배우들의 반짝 반짝한 피부는 그야말로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 여배우들이 쓰는 제품들이 인기가 많은 이유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이미 하유미팩으로 마스크팻의 신화를 만든 제닉에서 제작한 라쌍떼는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압구정 유명 스파와 에스테틱에서 관리 후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미 여배우 팩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다. 피부미인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배우 오윤아와 왕빛나 모두 방송 촬영 전날 꼭 사용하는 잇 아이템이다.
Advertisement
올 여름, 털털한 여자가 될 수는 없지! <간편 제모 스프레이>
집에서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제모 관련 제품의 사용이다. 셀리한센에서 선보인 제모 스프레이는 3분 안에 깔끔하게 제모가 되는 신개념 제모스프레이로 기존의 제모크림의 단점을 보완해 많은 여성들의 불편함을 덜었다. 이는 헐리웃 배우 제니퍼 로렌스, 나오미왓츠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오프라 닷컴에서 선정한 '올 시즌 최고의 비키니 라인 제모제'로 선정되며 이미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핵심 보습 성분들이 제모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효과를 지속하게 한다.
세련, 간편, 절약! <헤어 염색제>
세치 염색은 항상 컬러가 다양하지 않고 트렌디하지 않고 또한 자주 했을 때는 머릿결의 손상도가 높은 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그렇다고 해서 신경 쓰이는 세치를 그냥 두고 볼 수는 없다. 헤어샵에 가면 머릿결의 손상도는 낮지만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소요되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사이오스의 헤어 염색제는 이러한 단점들을 혁신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련된 브라운 컬러의 제품이다. 특히 발색력과 지속력이 높아 다른 제품에 비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염색 후 트리트먼트가 없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확인 할 수 있을 만큼 손상도가 낮다. 특히 옆, 뒷머리 등 혼자서 할 수 없는 부분에도 쉽고 밀착감 있게 사용이 가능하고 재사용이 가능해 용이하다. (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