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아라 지연의 섹시 골반춤, 지상파 불가. 얼마나 야했기에?

by
티아라 지연이 환상적인 컴백 무대를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엠카운트다운>
Advertisement
지연의 타이틀 곡 '1분 1초' 섹시 골반춤을 지상파에서는 볼 수 없게 되었다.

Advertisement
타이틀 곡 '1분 1초'는 재킷을 이용한 박쥐춤, 두 명이 똑같은 안무를 하는 거울춤, 그리고 벽에 기대어 골반을 이용한 골반춤이 포인트 안무다.

그 중 골반을 이용한 골반춤에 표정연기가 더해져 섹시미가 강하다는 이유로 골반춤을 수정해달라는 요청이 왔고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섹시한 느낌 보다 '1분 1초'의 감성적인 멜로디 부분을 표현하기 위해 안무를 만들었다. 하지만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의 이야기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기에 이를 100% 받아들여 22일 밤 새로운 안무로 변경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수정된 '1분 1초' 안무는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연은 22일 솔로 데뷔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노래, 안무가 실력적으로 한층 성숙해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타이틀 곡 '1분 1초'는 히트메이커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를 절대 포기 할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이 표현된 곡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