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주방 브랜드 르크루제가 6월 한달 간 친환경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르크루제
Advertisement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 코리아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에코백 및 미니핀 1세트를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이번 에코백 증정 행사는 전국 49개 르크루제 백화점 매장 및 청담 부티크에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1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에코백은 르크루제의 대표 색상인 오렌지 컬러에 프랑스를 상징하는 에펠탑이 프린팅돼, 환경과 디자인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르크루제는 헌 종이백 5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르크루제 미니핀 1세트와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크루제 미니핀은 르크루제 무쇠냄비의 뚜껑과 냄비 몸체 사이를 띄어주어 스크래치를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며,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에는 초록, 노랑, 빨강 컬러 중 한가지 색상의 미니핀이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Advertisement
르크루제 코리아 박미아 지사장은 "르크루제는 몇 년 쓰고 버리는 주방용품이 아닌, 자식에게 대물림해 줄 수 있는 제품인 점을 볼 때 고객과 환경을 둘 다 생각하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세계 환경의 날을 계기로 깨끗한 지구를 위해 기업과 개인이 할 수 있는 작은 실천의 기회를 갖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