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효진 이진욱 열애설, 얼굴 가리고 심야 데이트 "본인에게 확인 중"

by
공효진 이진욱
Advertisement
'공효진 이진욱'

Advertisement
배우 공효진(34)과 이진욱(33)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29일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의 열애를 보도하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매체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영화 관계자들 모임에서 우연히 만나 인연을 쌓았다.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취미를 공유한 두 사람은 급속히 가까워져 짧은 교제 기간에도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스케줄이 없을 때 대부분 함께 시간을 보낸 공효진과 이진욱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듯 주로 오후 늦게 만나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외부 데이트를 할 때도 나란히 걷는 걸 자제하고, 공효진은 늘 벙거지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해 얼굴을 가렸다.

Advertisement
공효진과 이진욱은 얼굴이 노출되는 걸 조심스러워하며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측근은 "둘 다 어느 정도 나이가 있고 또 얼굴이 잘 알려진 유명 배우이기에 만남이 조심스럽긴 하지만,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열애설이 보도되자 공효진과 이진욱의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후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의외의 커플이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은근히 잘 어울려", "공효진 이진욱 열애, 둘 다 매력있는 배우라서 더 좋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진짜 놀랍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은근히 연상연하 커플이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사실인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