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수원 로봇연기, 24종 표정 세트…키스신만 '활짝' 폭소

by
장수원 로봇연기
Advertisement
장수원 로봇연기

Advertisement
'로봇연기' 장수원의 24종 감정 표정이 화제다.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장수원, 다비치 강민경, 애프터스쿨 리지, 배우 박동빈이 출연한 '연기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은 장수원의 '로봇 연기' 24종 표정 세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4종 표정 세트에서 장수원은 기쁨, 슬픔, 짜증, 분노 등의 감정을 모두 한 가지 표정으로 표현했지만, 키스신에서만 활짝 웃는 표정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이 "모든 희로애락의 감정이 똑같은 표정"이라고 말하자 장수원은 "폭이 크진 않지만 나름대로 변화를 주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해 폭소를 안겼다.

Advertisement
특히 김구라는 장수원의 변화 없는 표정을 '포커페이스'에 빗대 "이 사람 포커 잘 치겠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장수원 로봇연기에 대해 네티즌들은 "장수원 로봇연기, 24종 표정 세트 재밌다", "장수원 로봇연기 해명, 나름 이유 있었네", "장수원 로봇연기, 다시 화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