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대관 나이, 김세레나 "송대관 남진 조영남 모두 나보다 오빠"

by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Advertisement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Advertisement
가수 김세레나(67)가 자신의 나이와 관련해 고민을 토로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여유만만' 30일 방송에서는 '1세대 만능 엔터테이너' 특집으로 김세레나가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김세레나는 "트로이카 중 가장 먼저 이름을 알렸다. 그래서 내가 선배이고, 언니인 줄 안다"고 말했다. 김세레나는 고등학교 1학년 때 가요백일장 장원을 차지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김세레나는 "지금도 어디가면 '70세 넘으셨나요'라고 묻는다. 일찍 데뷔를 해서 실제보다 나이를 많게 본다. 남진(68), 조영남(69), 송대관(68) 씨가 저보다 위"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또 김세레나는 "10대 때 가수 활동을 하는 건 흔한 일이 아니었다. 당시에는 제 나이를 아무도 몰랐다. 매일 사복을 챙겨 다니면서 조퇴를 하고 방송국으로 출근했다"고 털어놨다.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언급을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김세레나가 더 어리구나",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송대관이 더 젊어보여",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데뷔 빠르면 더 늙어보이긴해",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김세레나 70세 아니구나",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나이 들어보여서 속상하겠다",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원조 아이돌이었네", "김세레나 송대관 나이, 나이 들어도 옛날 얼굴 남아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