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혼자산다' 이서진, 김희선에 "김광규 집, 안오길 천만다행" 폭로

by
나혼자산다 이서진, 김희선에 "김광규 집, 안오길 천만다행" 폭로
Advertisement
나혼자산다 이서진, 김희선에 "김광규 집, 안오길 천만다행" 폭로

Advertisement
배우 이서진이 김광규 집들이에서 귀여운 불평을 하며 소탈한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는 '혼자남의 방문' 특집으로, 김광규가 자신의 집들이에 KBS2 '참 좋은 시절'에 함께 출연 중인 이서진, 류승수, 택연을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김광규와 류승수는 인맥자랑을 하다 경쟁이 붙었고 김광규는 배우 김희선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김광규는 김희선에게 "우리 집에서 집들이 한다. 네 남자친구 바꿔줄게"라며 극 중 남자친구 역인 이서진을 바꿔줬다.

그러자 이서진은 "안 오길 천만다행이다. 신문지 깔고 밥 먹고 있다"며 열악한 집들이를 폭로를 했다.

Advertisement
이에 김희선은 "돈 많이 벌지 않냐? 발모제 광고도 하더라"고 말한 뒤 "뭐 먹고 있냐"는 질문을 하고, 이서진은 "김치찌개에 라면 끓여 먹는다"고 말했다.

나혼자산다 이서진 김광규 집들이에 네티즌들은 "나혼자산다 이서진, 김광규랑 티격태격" "나혼자산다 이서진, 너무 웃겨요" "나혼자산다 이서진, 엄청 불평하네요" "나혼자산다 이서진, 또 나왔으면 좋을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