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해진 소속사 측은 6월 2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 디올 옴므의 홍보 모델로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중국판 6월호 표지를 장식한 박해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특히 박해진은 손으로 입술을 만지며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해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박해진은 크리스 반 아쉐 (Kris Van Assche) 디올 옴므 디자이너의 열혈한 구애로 디올 옴므와 함께 홍보일정을 소화하고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커버를 장식했다. 박해진은 디올 옴므의 홍보모델로 유일하게 픽업돼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고 '디올쇼'에 메인 VIP로 자리한 것은 물론, 공식 인터뷰까지 소화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Advertisement
최근 박해진은 30년 전통의 중국 최고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아즈센'의 첫 공식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으며 포르테 커피 전속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보니까 9등신이었네요",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키도 크고 잘생겼다",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닥터이방인 하더니 승승장구",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해외 러브콜 대박이네",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커피에 이어 명품까지",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대단하다",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이후로 더 좋은 소식 많이 들려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