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장기 청소년-임산부 튼살케어 필수품 '나투라비타'

by
새 생명의 탄생은 그 어떠한 것 보다 숭고하다. 출산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다. 그렇기에 모든 임산부와 신생아는 특별하고 그들을 위한 제품 역시 특별해야만 한다.

Advertisement
맘스타(대표 최윤희)는 임산부 튼살크림으로 유명한 '나투라비타'와 아기욕조 브랜드 '하은맘욕조'로 임산부 및 유아용품 업계에서 특별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최윤희 대표는 "임산부들은 누구나 갑작스런 체중 증가와 호르몬의 변화로 신체의 균형이 깨져 고민이 많다. 최근에는 출산 후에도 임신 전과 같은 아름다운 몸을 유지하고자 미용적인 측면에서부터 비롯되는 임산부들의 고민이 많은데, 특히 '튼살'은 가장 큰 걱정거리로 꼽히고 있다" 며 "이를 위해 시장에 많은 기능성제품들이 있지만 태중에 아이를 가지고 있는 예비 엄마들을 위한 제품으로서 그 안전성에 대한 부분이 대부분 취약했었다. 그렇기에 맘스타는 임산부케어에 최적의 효과를 나타내면서도 안전성을 겸비한 제품 출시에 주력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실제로 튼살케어 크림 '나투라비타'는 파라벤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적인 성분을 최소한으로 배제하고 피부에 탁월한 천연성분과 천연연식물성 특허성분(피토올리고, 스템셀엑티베이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천연 라벤더 오일을 첨가해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공급과 고보습, 탄력유지, 피부진정, 피부손상 완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임산부뿐만 아니라 성장기의 청소년들 튼살도 예방할 수 있으며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나투라비타는 기업부설중앙연구소를 자체 운영하며 제약사 및 피부과, 산부인과 등 전국 2000여개 병원에 병원전용화장품과 기능성화장품을 납품하는 (주)이엔비에스(대표 김홍본)에서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제조생산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나투라비타는 현재 꾸준히 유아용품 박람회 등에 참여하여 판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홍콩, 중국, 싱가폴 등으로 수출 중이다. 이와 관련해 맘스타 위해성 이사는 "중소기업의 판로가 취약하나 성분과 제품력을 알아봐주시고 해외에서도 먼저 손을 내밀어준다" 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아기욕조 '하은맘욕조'는 45리터 용량으로 6~7살 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기욕조인 만큼 아기들과 부모 모두가 목욕시간동안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편안한 등받이와 팔걸이는 물론 샤워걸이가 있어 깔끔하게 물을 받을 수 있고 물 빠짐 기능으로 쉽게 물을 뺄 수 있으며 엉덩이 미끄럼 방지 및 비누받침대 등도 갖춰져 있다.

맘스타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인 우리 아이들과 예비엄마들을 위해 좋은 제품의 판매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에도 만반의 준비를 해 고객 제일주의를 실현할 것을 약속했다.

글로벌경제팀 johyungmi@sportschosun.com



◇나투라비타 튼살크림
Advertisement
◇나투라비타 튼살오일
◇나투라비타 제품군 상세설명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투라비타 비타민C 고순도 세럼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