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살이 찌지 않는 투마리치킨 화제

by
국내 대표 치킨브랜드 투마리치킨(http://www.twomari.co.kr)'의 새롭게 선보인 순살치킨 신메뉴가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독창적인 조리방법으로 최근 출시한 투마리 순살치킨은 그간 축적된 투마리치킨의 메뉴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히든카드 메뉴로 손꼽힐 정도 업체에서는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조리 과정에서 건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을 들 수 있는데, 건파우더를 사용함으로써 기존의 타 치킨브랜드에 비해 튀김옷을 얇게 조리할 수 있어 기름이 많이 스며들지 않게 되고, 이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도록 한다.

Advertisement
치킨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 역시 이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투마리 순살치킨은 저칼로리, 저나트륨 치킨이라는 점도 검증되어 건강 문제로 치킨을 멀리하는 소비자들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최근 한국식품연구소에 성분분석 검사를 진행한 결과 타 치킨브랜드의 치킨에 비해 투마리 후라이드치킨은 치킨 100g당 나트륨 함유량이 307mg로 가장 적게 나타났으며, 총 열량도 259Kcal로 낮은 수치를 나타냈다. 투마리치킨의 이 결과 또한 건파우더 사용의 결과로 풀이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러한, 투마리치킨만의 남다른 맛에 있어 가맹점의 매출상승에도 크게 일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