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알리가 5일 정오 싱글앨범 'What is LUV?(왓 이즈 러브)'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알리가 새롭게 선보인 'What is LUV?(왓 이즈 러브)'는 제목과 같이 사랑에 관한 물음에 대한 알리표 사랑노래이다.
'What is LUV?(왓 이즈 러브)'는 알리가 처음으로 프로듀서를 맡아 발매 전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곡으로, 평소와는 다른 레게힙합풍의 노래로 알리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올해 'SMhe Ballad (에스엠 더 발라드)'앨범에 수록 된 '예성'의 '내 욕심이 많았다'로 섬세한 감각을 인정받은 최희준-황승찬이 공동프로듀싱과 작곡, 최근 'Night And Day(나이트 앤드 데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휘성'이 작사, Mnet '쇼미더머니'에서 알리와 함께 했던 인연을 이어 실력파 래퍼 '로꼬'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알리의 음원을 접한 음악팬들은"역시 믿고 듣는 알리! 곡이 너무 좋다",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예요", "레게라서 그런지 색다르다. 노래 쉽고 좋다!", "로꼬 피처링 대박! 같이 서는 무대도 보고 싶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알리의 새 싱글 'What is LUV?(왓 이즈 러브)'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악팬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