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레이시 모건, 6중 추돌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져

by
트레이시 모건, 6중 추돌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져
Advertisement
트레이시 모건, 6중 추돌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져

Advertisement
미국 할리우드 배우 겸 코미디언 트레이시 모건(46)이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졌다.

7일(현지 시각) 새벽 AFP 통신등에 따르면 모건은 이날 새벽 1시께 미국 뉴저지주(州) 미들섹스 카운티 고속도로에서 6중 추돌 사고를 당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뉴저지주 경찰은 모건이 타고 있던 리무진 버스가 견인 트레일러 차량에 받히면서 전복됐다고 설명했다.

이 사고로 모건의 절친한 지인이자 후견인인 제임스 맥네이르(63)는 사망했으며, 모건을 비롯해 4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모건은 전날 델라웨어의 도버다운 호텔 앤드 카지노에서 코미디 공연을 마치고 다음 공연을 위해 노스캐롤라이나의 필모어 샬럿으로 향하던 길에 사고를 당했다.

이에 미들섹스 카운티 검찰과 경찰은 견인 트레일러를 몰던 케빈 로퍼(35)를 과실치사 등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경찰은 로퍼가 천천히 움직이던 차들을 미처 보지 못하다가 급히 트레일러의 방향을 트는 과정에서 리무진 버스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현재 모건은 다리가 골절되는 등 중상을 입었으며 의식불명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병원 측은 회복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트레이시 모건은 1996년 인기 예능프로그램 SNL에 출연했으며 2003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트레이시 모건 쇼'를 진행한 코미디언이다. 2006년부터는 NBC방송의 '30 Rock'에 출연해 2009년 에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 5월 빌보드 뮤직 시상식 MC를 맡아 싸이와 춤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오늘 8일, 싸이가 세계적인 뮤지션 스눕 독과 함께 출연해 신곡인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인 미국 ABC 방송의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도 출연할 예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