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원래 "아내 김송, 알 수 없는 벽 있었다" 고백…왜?

by
강원래 김송
Advertisement
강원래 김송

Advertisement
강원래가 과거 아내 김송과 벽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6월8일 방송된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의 수영장 방문기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수영장을 방문한 강원래 김송 부부는 물 속에서 서로의 운동을 도와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송은 "오랜만에 운동하는 모습도 보고, 남편이 즐거워하고 좋아하는 모습 보면서 같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생겼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강원래 역시 "내 아내와 알지 못할 벽이 있었다. 시험관 아기 때도 그랬고 장애를 입으면서도 그랬다. 부부는 부분데 알 수 없는 벽이 있었는데 선물이가 생기면서 더 가까워졌다"며 당시를 회상했다.이어 강원래는 "그러다보니 내 몸을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아이를 잘 키우려면 건강하게 잘 있는게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강원래 김송을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강원래 김송, 이제 행복한 부모가 되길", "강원래 김송, 곧 출산하다니 정말 축하해요", "강원래 김송, 무사히 출산하길", "강원래 김송, 선물이에게 좋은 부모 되길", "강원래 김송, 선물이 기적같은 존재", "강원래 김송, 정말 보기 좋네요", "강원래 김송, 이 부부 사이에도 벽이 있었다니", "강원래 김송, 훈훈한 모습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