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창정, '도전천곡' 출연진들과 인증샷 찰칵…근황 모습은?

by
임창정
Advertisement
임창정

Advertisement
가수 금잔디가 SBS '도전1000곡'에 함께 출연한 김창렬, 임창정, 민지영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8일 공개된 사진 속 금잔디는 절친인 배우 민지영과 가수 김창렬, 임창정과 함께 팔짱을 낀 채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Advertisement
임창정과 김창렬은 같이 도전천곡에 출연할 금잔디가 녹화장에 온 것을 보고 "우와 금잔디다!" 라고 외치며 김창렬은 금잔디와 같이 셀카를 찍으며 금잔디의 팬임을 적극 밝혔다고.

지난해 KBS2 '사랑과 전쟁2'에서 민지영과 처음 만나 연기 호흡을 맞춘 금잔디는 오늘 8일 방송된 '도전천곡'에서 한 팀이 돼 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진행자 이휘재는 1년에 지구 네바퀴 반 거리를 오고가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고속도로의 여왕 금잔디를 소개했다.이휘재는 이어 "금잔디는 차안에서 의상과 메이크업을 혼자 다 한다 파이팅 넘친다" 고 금잔디를 칭찬했다.

패널들 중 지칠 줄 모르는 임창정과 김창렬의 우스꽝스러운 춤사위에도 불구하고 금잔디와 민지영은 대단한 집중력을 보이며 노래를 불렀다. '뒤집어라 노래방' 코너 중 상품 몰아주기에서 금잔디와 민지영이 상품을 휩쓸었다.

Advertisement
임창정을 사진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임창정, 환한 미소 여전하네", "임창정, 화이팅 하고 힘내길", "임창정, 민지영이랑 키가 똑같네", "임창정, 검은 머리 잘 어울려", "임창정, 요즘은 왜 영화 안나오지?", "임창정, 오늘 도전천곡 나왔었구나", "임창정,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네요", "임창정, 즐거워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