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ABC마트, 리뉴얼 오픈한 4개 매장 매출 급증

by
ABC마트가 최근 리뉴얼 오픈한 4개 매장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사진제공=ABC마트
Advertisement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최근 리뉴얼 개장을 실시한 4개 매장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Advertisement
ABC마트는 한 달 동안 광주충장로점, 신림포도몰점, 안양점, 수원영통점 등의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으며, 그 결과 기존 대비 일평균 매출이 각 매장 별 30% 이상 늘어나는 효과를 얻었다고 9일 밝혔다.

광주 동구 충장로에 위치한 광주충장로점은 지난 달 1일 대형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전격 리뉴얼 오픈했다. 메가스테이지는 ABC마트의 대형 스페셜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더 많은 종류의 신발과 의류 제품을 판매하는 등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한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유통 채널. 이를 기념해 매장 단독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슈즈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Advertisement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ABC마트 신림포도몰점도 같은 날 새단장 오픈했으며, 4일까지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안양점, 수원영통점 역시 지난 4월 매장을 확장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매니저는 "매장 환경 개선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매장 리뉴얼을 꾸준히 진행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신발쇼핑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