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위터, 대한축구협회와 월드컵 응원 캠페인

by
Advertisement
트위터 코리아가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전 국민, 하나의 팀으로!(Be The One Team!)' 응원 캠페인을 9일부터 시작한다.

Advertisement
캠페인 참여 방법은 대한축구협회 공식 트위터 계정(@theKFA)으로 본인 이름과 희망하는 등번호, '#태극전사' 해시태그를 전송하면 된다. 참여를 완료하면 입력한 자신의 이름과 등번호를 단 선수가 기성용 구자철 손흥민 등 태극전사들이 함께 환호하는 '트윗그라피' 사진을 받게 된다.

트윗그라피는 원하는 메시지와 특정한 해시태그를 이벤트 페이지에 함께 전송하면 해당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프로그램이다. 트위터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은 홍명보 감독이 내세운 슬로건 '원 팀, 원 스피릿, 원 골(One team, One spirit, One goal)'에서 영감을 얻었다"며 "전 국민이 대표팀과 하나 되어 뜨거운 응원의 기운이 트위터를 타고 브라질까지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