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과거 갈등 재조명 "XX 싸가지 없다"

by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Advertisement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Advertisement
가수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하은 황현주의 과거 갈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싸이는 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공개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에서 싸이가 술에 취해 아줌마를 젊은 아가씨로 오해하는 과정에서 정하은과 황현주가 등장한다.

두 사람은 과거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에서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너 착한 척 하는 것 같아. 그런 거 재수 없어"라고 말했고, 황현주는 "나는 언니가 더 가식 같아"라고 응수하기도 했다. 이에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너 XX 정말 싸가지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했지? 내 말을 흘려서 듣냐?"고 언성을 높였다.

Advertisement
또 '야자타임' 에서는 황현주는 정하은에게 "네가 날 좀 싫어하는 것 같아서"라고 물었고 정하은은 "현주 네가 뭘 좀 하면 나를 자꾸 따라하고 그러는 걸 많이 느꼈어"라고 불만을 표현하기도 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등장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둘이 화해했나?",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앙숙 아니야?",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오해 다 풀었나?",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둘이 진짜 몸매 대박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