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는 8일 오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선공개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의 정하은은 옷을 벗고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요염한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에 과거 정하은의 수영복 착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월 15일에는 본격적인 '도수코4' 첫방송에 앞서 도전자들의 열띤 오디션 현장을 담은 '도수코4' 비기닝 편이 방송됐다.
Advertisement
당시 정하은은 수영복을 입고 워킹을 선보였고, 이에 심사위원 장윤주는 "세상에 너무 섹시하다"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정하은에게 "얼굴은 너무 조그마한데 정말 섹시하네요"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정하은의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하은, 이효리 한혜연에게도 극찬 이끌어낸 몸매", "정하은 , '행오버' 캐스팅 될만하네",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로 활동 시작?",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에서 제일 눈에 띈다", "정하은,몸매 엄청나네요", "정하은 과거, 얼굴 작은데 키 엄청크네", "정하은, 싸이 '행오버' 뮤비에서 예뻐", "정하은 몸매, 모델에게 칭찬받은 몸매면 말 다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