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행오버 해외반응 극과극, "신난다" vs "기대보다 별로"

by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Advertisement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Advertisement
가수 싸이의 '행오버(HANGOVER)'에 대한 해외 반응이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싸이의 신곡 '행오버'가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영상에는 스눕독과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마시기를 하거나,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을 배경으로 한 코믹한 장면이 싸이 특유의 B급 뮤비를 완성시켰다.

싸이 '행오버'에 대해 해외 네티즌들은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정말 신난다", "역시 싸이네요 정말 신난다", "싸이 노래 변함없이 신나는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그러나 일부 팬들은 "왜 스눕독이랑 콜라보를 한건지 모르겠네", "싸이 뮤비서 음주하는 모습은 문화가 아닌 추태", "싸이 신곡 생각한 것보다는 별로다"라는 말로 실망감을 드러냈다.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네",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취향에 따라 평가도 다르네",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싫어하는 사람도 있구나",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나는 신나고 좋던데",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이게 왜 싫다는거지?",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취향에 따라 평가도 다른 듯",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한국 음주문화라고 하기엔 부끄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사진=해당 영상 캡처>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