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SBS 2014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 원정대 일단 띄워' 제작진은 오상진과 서현진의 브라질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최근 오상진과 서현진은 SBS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 띄워'의 촬영을 위해 15박 17일로 배우 오만석, 김민준, 박규리, 정진운과 함께 브라질 여행을 떠났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상진과 서현진은 이번이 첫 만남 이지만 브라질까지의 긴 비행시간동안 서로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Advertisement
특히 오상진은 살인적인 더위의 아마존에서도 서현진의 가방을 들어주는가 하면 음료서비스, 재래시장 구경, 서현진이 먼저 아마존을 떠나는 새벽 시간까지 배웅하며 간식을 챙겨주는 배려남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묘한 연인 분위기도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오상진은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모자와 기념품을 사주는 등 평소와는 달리 선물공세를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오상진 서현진 '일단 띄워'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상진 서현진 이렇게 다정해 보일까", "오상진 서현진, 여행지에서의 설레임?", "오상진 서현진 은근 잘 어울려", "오상진 서현진 브라질에서 썸 타는 중 맞나요?", "오상진 서현진 일단 띄워볼까?"등의 반응을 모이고 있다.
'SNS원정대 일단 띄워'는 오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55분 1회와 2회가 각각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