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열음 '고교처세왕' 대본 인증샷, 눈부신 아기미소…맡은 역할은?

by
이열음
Advertisement
이열음

Advertisement
배우 이열음의 '고교처세왕'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이열음의 소속사 측은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유제원 연출 양희승, 조성희 극본) 첫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의 이열음은 갈색 웨이브 머리에 흰 얼굴을 과시하며 대본을 들고 있었다. 특히 미소를 짓거나 손으로 브이 포즈를 하는 등의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열음은 '고교처세왕'에서 동갑내기 이민석(서인국)에 온 마음을 빼앗겨 일편단심 민석만 바라보는 파이팅 넘치는 성격의 정유아 역으로 출연한다. 특히 극중 친언니 수영(이하나)과 오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해 드라마의 주요 관전 포인트를 만들어내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열음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열음, 예쁘네요", "이열음, 중학생A양에서 봤는데", "이열음, TV에 점점 많이 나오네", "이열음, 연기 잘하던데", "이열음, 장래가 밝은 배우", "이열음, 큰 배우로 성장할 것 같아", "이열음, 친숙하게 생겼네", "이열음, 이번 드라마로 뜰 수 있을까?", "이열음, 이수혁이랑 만나다니 좋겠다", "이열음, 서인국 짝사랑하는 역할이네", "이열음, 정유아 역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열음이 출연하는 '고교처세왕'은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