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외식 창업 전문가들은 이미 메뉴가 다양하게 출시된 치킨 시장에서 메뉴 자체로 승부 하기보다는 원초적인 구이 방식에서부터 차별화를 두어야 창업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말한다.
Advertisement
최근 기존의 조리 방식을 벗어나 구이 방식 자체에 변화를 준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대중적인 치킨 아이템에 특별한 구이 방식을 더해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Advertisement
'화덕에 꾸운 닭' 동래온천점 점주는 "치킨체인점이 가장 많은 창업시장에서 과연 치킨으로 성공창업을 이룰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여러 번 해보았고, 다른 외식창업아이템을 알아보기도 했지만 화덕이라는 독특한 아이템에 매료되었어요. 구이방식부터 본사의 지원까지 모두 만족하고 있고 부산에서 최고의 치킨맛집으로 거듭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러한 끊임없는 도전으로 작은 가능성을 현실로 바꾼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후인은 앞으로도 치킨창업을 생각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의 창업 문의 또는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