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여름밤의 꿀, 산이-레이나 '엠카' 컴백…달달 러브송 '설렘지수↑'

by
한여름밤의 꿀
Advertisement
한여름밤의 꿀

Advertisement
산이 레이나가 듀엣곡 '한여름밤의 꿀'의 음원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12일 정오 음원을 공개하고, 직접 연인 연기에 나선 뮤직비디오도 오픈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 곡은 커플들을 위한 러브송으로, 두 남녀가 함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깨고 싶지 않은 한 여름밤의 꿈과 같이 너무 달콤하고 행복해서 마치 한 여름밤의 꿀과 같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연인에 대한 설렘과 풋풋한 감정을 잘 표현해 지금 연인이 아니더라도 사랑의 추억들을 회상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1일 공개된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30초 가량 공개된 레이나의 감미로운 보컬과 멜로디에 기대감을 모았다.

Advertisement
한편 산이, 레이나는 12일 방송 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여름밤의 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여름밤의 꿀, 어떤 노랜지 기대되네요",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한여름밤의 꿀, 실제로 들어보고싶네", "한여름밤의 꿀, 레니아 산이 기대된다", "한여름밤의 꿀, 레이나 산이 연인 느낌 나네", "한여름밤의 꿀, 레이나 보컬 감미로울 듯", "한여름밤의 꿀,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레이나 산이 잘 어울려", "한여름밤의 꿀, 얼른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