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 3회는 '노안'을 주제로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외모 때문에 고민인 두 명의 의뢰인이 출연했다.
Advertisement
'렛미인' 닥터스 중 얼굴 성형을 담당한 의사는 "문선영은 노안의 조건을 다 갖췄다. 골격 자체가 노안의 교과서다"라며 "얼굴과 바디 안티에이징에 주력했다. 안면 윤곽술로 5mm 정도 턱을 줄였고, 눈 앞트임과 뒤트임을 했다. 코도 오똑하고 여성스럽게 성형했고 얼굴 지방이식으로 탄력 있는 얼굴을 만들어줘 베이비 페이스가 됐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문선영은 눈매 교정, 코 성형, 치아 치료와 교정, 거미 스마일 보톡스, 턱 윤곽 수술, 스마스 리프팅, 피부 시술, 얼굴 지방 이식, 가슴 성형, 복부지방 흡입 등 전신에 걸쳐 9477만원 상당의 성형을 통해 동안녀로 거듭났다.
Advertisement
렛미인 노안녀 20대 할머니 문선영 변신 모습에 누리꾼들은 "렛미인 노안녀 20대 할머니 문선영 변신, 감동적이다", "렛미인 노안녀 20대 할머니 문선영 변신, 앞으로 열심히 잘 살았으면", "렛미인 노안녀 20대 할머니 문선영 변신, 예뻐졌어", "렛미인 노안녀 20대 할머니 문선영 변신, 치아랑 보금자리 마련된 게 더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