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지, 확 달라진 실루엣…개미허리+특급 각선미 '아찔'

by
정은지1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KBS2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은지가 무대로 입장하고 있다.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4.06.18/
Advertisement
정은지

Advertisement
에이핑크 정은지가 날씬해진 몸매를 뽐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극본 오선형, 연출 이재상)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배우 지현우, 정은지, 신성록, 이세영, 손호준, 신보라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Advertisement
이날 등장한 정은지는 진한 메이크업과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원피스, 높은 굽의 화려한 구두를 착용해 취재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정은지는 '트로트의 연인'에서 악보를 보지 못하지만 한 번 들은 멜로디와 가사를 정확하게 기억하는 재주를 지닌 최춘희 역을 맡았다.

Advertisement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정은지),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마성의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신성록), 최춘희의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이세영)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상큼 발랄 로코메이커들의 강림을 알리며 본 방송 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는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정은지 사진에 네티즌들은 "정은지 살 빼니까 훨씬 예쁘네", "정은지, 볼수록 호감 캐릭터", "정은지, 이런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 듯", "정은지 다이어트 성공한건가?", "정은지, 평소와 다르게 날씬해보이네", "정은지, 옷 때문에 더 날씬해보여 예쁘다", "정은지, 구두 엄청 높네요", "정은지, 키 엄청 커진거같아", "정은지 사람이 달라보이네", "정은지 미니 드레스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