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9일 새벽 4시(이하 한국시각)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에스타디오 두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B조 2차전 스페인 칠레 경기는 2-0으로 칠레가 승리를 거뒀다.
Advertisement
앞서 이영표 KBS 월드컵 중계 해설위원은 지난달 23일 방송된 KBS2 '따봉 월드컵'에 출연해 "이번 월드컵에 스페인이 몰락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칠레가 이길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 6대 4 정도로 본다"고 예측했다.
Advertisement
이영표 해설위원의 예측대로 스페인은 네덜란드에 1-5로 대패해 세계 축구계에 충격을 줬다.
Advertisement
이영표 위원은 또 "한국-러시아 전에서 70분까지만 0-0으로 버티면 우리나라에게 기회가 올 것"이라던 예측과 함께 이근호 선수의 활약을 예견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18일(한국시간) 대한민국 러시아 경기가 끝난 뒤 "우리가 벨기에와 알제리 경기에서 확인한 것은 알제리 만만한 팀 아니라는 것이다"면서 "오늘 경기처럼 알제리전에 임한다면 이길 수 있다"고 예상했다.
한편 이영표 해설위원과 조우종 캐스터가 중계하는 한국대표팀의 조별리그 두 번째 경기인 알제리전은 오는 23일 새벽 4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에 네티즌들은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우리나라 승리했으면 좋겠어",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말하는대로 되길", "이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우리나라 이겼으면 좋겠다",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이번에도 생각대로 될까?",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알제리전 결과 궁금하네",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알제리전 23일 경기네", "이영표 스페인 예언 적중-알제리 예언, 알제리전 예상처럼 한국 승리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