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예원 아나운서, 라면-아이스크림 폭풍 흡입 '먹방 여신'

by
장예원 아나운서 라면먹방
Advertisement
장예원 아나운서 라면먹방

Advertisement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라면 먹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SBS 월드컵 채널 공식 트위터와 SBS 공식 유튜브에는 SBS 브라질 월드컵 프리브쇼 밀착 현장 메이킹 영상이 게재 됐다.

Advertisement
영상에는 장예원 아나운서와 김일중 아나운서가 나란히 앉아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제작진은 장예원을 향해 "왜 라면을 먹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장예원 아나운서는 "밥을 (김일중) 선배에게 양보하고 나는 라면을 먹는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일중 아나운서는 "너 다 먹어. 나 굶을게"라며 토라져 웃음을 자아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컵라면 먹방에 이어 아이스크림 먹방까지 선보였다. 장예원은 "차두리 해설위원님이 쏜 것이다. 아이스크림 먹고 싶었는데 너무 좋다"며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이어 차두리 해설위원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러 온 장예원을 향해 쑥스러운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장예원 아나운서의 라면먹방에 네티즌들은 "장예원, 라면에 아이스크림까지", "장예원 김일중 장난치는 모습 재밌다", "장예원 먹는 모습도 예쁘다", "장예원 브라질 월드컵 중계 잘 하고 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