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만수르 둘째 부인, 허지웅도 감탄한 비현실적 미모 "사람맞나?"

by
만수르 둘째 부인
Advertisement
만수르 둘째 부인

Advertisement
아랍에미레이트(UAE) 아부다비국의 왕자이자 석유재벌인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두 번째 부인의 외모가 화제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썰전'에는 중동의 석유 재벌 만수르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김구라는 "이건희 삼성 회장의 재산이 13조원인데 만수르는 두 배 정도 더 많다"며 만수르의 부에 대해 소개했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만수르의 개인 자산은 약 150억 파운드(약 25조9000억원), 가문 전체의 재산은 1000조원 가량으로 추정된다.

만수르의 재산만큼이나 화제가 되는 뛰어난 미모의 부인들도 주목받았다. 일부다처제가 허용된 아랍권역이 만큼 만수르는 복수의 부인을 두고 있었는데 특히 두바이 공주 출신 두 번째 부인의 우월한 미모에 출연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Advertisement
박지윤은 "그림이 아니라 실제 사진이냐"며 거듭해서 물었고, 김희철은 "진짜 예쁘다"며 감탄했다. 허지웅도 "사람이 저렇게 생길 수 있는 거냐"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만수르 둘째 부인 미모에 네티즌들은 "만수르 둘째 부인, 허지웅 놀란 만하다", "만수르 둘째 부인, 진짜 예쁘다", "만수르 둘째 부인, 여신급 미모네", "만수르 둘째 부인, 예뻐도 너무 예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