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라이언, UN 최정원 김정훈 불화 폭로 "재결합 힘들 듯"

by
UN 최정원 김정훈 불화설
Advertisement
UN 최정원 김정훈 불화설

Advertisement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남성듀오 UN의 불화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음담패설'은 '데뷔 15년차 플라이투더스카이, 둘 중 리더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 브라이언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MC 이상민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불화설을 언급하던 중, 언타이틀에 대해 "최근에는 친해져서 자주 만나는데, 옛날에 활동 했을 때는 사이가 안 좋았다. 한 친구가 곡을 만들고 한 친구가 잘 생기면 거기서 오는 불협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재결합할 가능성이 있는 90년대 그룹으로 UN(김정훈, 최정원)이 언급되자 브라이언은 "그 분들은 절대 안 나올 것 같다. 둘이 사이 되게 안 좋다"며 "두 분은 티가 났다. 방송국에 올 때도 차를 따로 타고 와서 주차장 반대편에 주차했다. 한 명에게 다른 멤버를 물으면 '몰라'라고 답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에 god 김태우 역시 "이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고 동조하며 브라이언의 말에 힘을 실었다.

한편 UN은 지난 2000년 데뷔해 '평생', '선물', '파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지난 2005년 공식 해체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