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와인 오브 더 월드 프로모션 '눈에 띄네'

by
Advertisement
스타우드 호텔&리조트(이하 스타우드)가 20일부터 세계 11개국, 30여곳의 유명 와이너리에서 엄선한 250종류 이상의 최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오브 더 월드 (Wines of the World)'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와인 오브 더 월드는 안목있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아르헨티나, 프랑스,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페인등 세계 각지의 유명 와이너리에서 최고급 와인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1999년 처음 도입, 아시아 태평양지역 250개 이상의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제공되고 있다. 특히 2014년도 개정판에는 최고의 질과 깊은 맛을 자랑하는 오스트레일리아 윈즈산의 와인과 유명 스페인산 와인 브랜드 '또레스', AWC 비엔나 국제 와인 첼린지에서 프로듀서 오브 더 월드로 선정된 칠레산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즈' 와인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스타우드에 따르면 2014년도 개정판의 발표를 기념하여 국내 스타우드 호텔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참가 호텔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와인 3종 세트를 글라스로 주문하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종 와인세트 패키지'를 2014년 7월15일까지 선보인다.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SPG®) 회원을 대상으로하며 비회원인 경우에는 SPG 홈페이지 및 프로모션 참가 레스토랑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은 무료, 스타포인트는 전세계 약 1200개의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숙박특전 및 150개 이상의 항공사의 항공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마틴 존스 스타우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식음료부문 부사장은 "1999년 도입된 이후 지난 16년간 세계 각지의 와이너리와 협력하여 고객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와인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해왔다" 며 "프로모션은 세계 각지의 최고급 와인을 저렴하게 음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