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업지가 위치한 동작구 상도동 182-13번지 일대는 사통팔달 '황금'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 출구가 바로 앞에 위치해 일반 역세권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특급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차량으로 5~10분이면 여의도 및 강남 진입이 가능해 사톨팔달 교통허브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최근 서부선(장승배기~새절)을 서울대까지 연장하는 방안이 확정되면서 경전철 주요 수혜역 중 하나로 장승배기역이 꼽히면서 사업지 일대 입지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교통, 자연, 생활편의시설 등을 갖춘 '상도 스타리움'은 단지 내에서 교육과 쇼핑, 힐링 등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전용 대형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문화, 동호회 활동이 가능하며 유명 대형할인마트가 단지 내에 위치(예정)해 편리한 쇼핑 여건을 갖췄다. 또 자녀를 위한 교육시설과 스포츠시설, 자연 테마파크, 워터파크(카약 가능)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분양관계자는 "현재 상도 스타리움 조합원 가입 문의전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초역세권의 편리함 그리고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경쟁력, 대단지 랜드마크 프리미엄 등 미래가치가 우수한 아파트의 강점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