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원영 심이영, 결혼 4개월만 득녀 "예쁜 딸, 정말 기쁘고 감개무량"

by
최원영 심이영 득녀, 최원영 소감 "예쁜 딸, 정말 기쁘고 감개무량" / 사진=스포츠조선
Advertisement
최원영 심이영 득녀, 최원영 소감 "예쁜 딸, 정말 기쁘고 감개무량"

Advertisement
배우 최원영 심이영 부부가 득녀했다.

최원영의 소속사 측은 23일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며 "최원영 심이영 부부와 양가 가족들이 무척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최원영은 소속사를 통해 "예쁜 딸을 얻게 돼 정말 기쁘고 감개무량하다" 며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바쁜 시기라서 오랫동안 아내 곁에 함께 있어주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득녀 소감을 전했다.

최원영과 심이영은 지난 2월 28일에 화촉을 밝혔다. 당시 심이영은 임신 20주째였다.

Advertisement
심이영 최원영 득녀 소식에 네티즌들은 "심이영 최원영 득녀, 예쁜 공주님 탄생 축복 가득 받고있네요", "심이영 최원영 득녀, 정말 축하해요", "심이영 최원영 득녀, 예쁜 공주님 탄생", "심이영 최원영 득녀,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심이영 최원영 득녀, 드디어 출산하다니", "심이영 최원영 득녀, 보기 좋은 부부", "심이영 최원영 득녀, 딸 예쁘게 키우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