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지현우에게 기습 키스 '짜릿한 신고식'

by
'트로트의 연인'
Advertisement
'트로트의 연인' 배우 지현우가 이세영과의 키스신으로 짜릿한 신고식을 치뤘다.

Advertisement
23일 방송된 KBS 2TV 새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첫 회에서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장준현(지현우 분)과 박수인(이세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톱스타 장준현은 연습생 박수인의 회사인 '샤인스타'로 소속사를 옮겼다. 비밀 연애 중인 두 사람은 사람들 앞에선 서로 모르는 척 하다, 아무도 없는 방에서는 적극적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장준현은 "소속사를 옮기니 좋다"라며 자신이 준비한 곡을 박수인에게 들려주는가 하면, 감격한 박수인은 "어떨 것 같아?"라며 적극적인 기습키스와 스킨십을 선보였다.

첫 방송된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것을 건 트로트계의 캔디 최춘희(정은지 분)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안하무인 천재 뮤지션 장준현이 얽히고설키며 만들어가는 달달하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한편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의 스킨십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 첫 방부터 짜릿해",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전역 신고식 제대로",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 정은지까지 삼각관계 시작되나",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팜므파탈 변신 대박"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