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구미 웨딩박람회, 차별화된 혜택 관심

by
최근 웨딩박람회 시장이 지역화, 전문화되고 있다.

Advertisement
구미지역 대표 웨딩컨설팅 브랜드 사랑이야기는 구미지역에서만 벌써 19번째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컨설팅에서는 예비부부들이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예식장부터 웨딩드레스, 신혼여행, 혼수품목 및 청첩장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결혼전문분야의 웨딩플래너가 1:1로 컨설팅해주고 있다.

Advertisement
이번 구미웨딩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과 한복, 예물, 남성에복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담과 함께 가전, 피부관리, 폐백음식 등을 10%에서 최대 50%, 100만원 이상 절약할 수 있는 특별할인 기회까지 제공한다. 또, 구미지역 웨딩홀 무료섭외, 대관료 특전 및 청담동, 수입웨딩드레스, 웨딩사진촬영 등의 가격혜택과 연예인드레스로 유명한 명품 스포엔샤 브랜드의 2014 신상 웨딩드레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사랑이야기 구미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신청 후 방문만 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미미박스에서 새로 론칭한 소녀박스를 100% 선물로 준다.

Advertisement
특히 이번 박람회는 이전보다 더욱 즐거운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한다. 추첨 경품으로 신혼여행 무료 여행권 외 다양한 혼수상품을 준비하였으며 이 외에도 BIG 8 쿠폰을 제시하면 결혼 전문가의 상담과 할인혜택, 선물 모두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사랑이야기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구미지역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면서 너무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되어 사실상 시간과 돈 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다. 구미 지역을 대표하는 구미 사랑이야기 결혼박람회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예식과 실속 있고 알뜰하게 혼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목표이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덧붙여 사랑이야기 웨딩은 "결혼컨설팅은 결혼준비에 녹록지 않은 주머니 사정으로 힘들어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좀 더 알뜰하면서도 유행을 따르는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박람회는 구미지역뿐만 아니라 인접지역 웨딩홀도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주와 김천 외에도 대구, 대전, 서울지역의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의 방문도 많다. 특히 사랑이야기 구미웨딩박람회에서는 lg혼수가전제품을 임직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이번 구미 사랑이야기 웨딩박람회는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구미 파크비즈니스호텔에서 열린다. 결혼비용은 낮추고 혜택과 사은품은 높인 사랑이야기 구미 결혼박람회의 무료참가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kbwed.co.kr/ )를 통하여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