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 故 임윤택 마지막 목소리 담겨 '뭉클'

by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
Advertisement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

Advertisement
그룹 울랄라세션 리더 故 임윤택과 아이유가 함께 부른 듀엣곡 발표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3일 울라라세션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는 "故임윤택이 세상을 떠나기 전 녹음했던 울랄라세션과 아이유의 듀엣곡이 이달 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울랄라컴퍼니는 "아이유의 통통 튀는 음색에 맞는 밝은 곡으로 안다"면서 "녹음은 지난 2012년쯤 한 것으로 기억한다. 당시 임윤택은 암투병 중임에도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곡은 지난 2012년에 녹음한 곡으로 임윤택의 생전 목소리가 담겨 있어 팬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이번에 발표되는 듀엣곡은 프로듀서 최갑원의 프로젝트 '더 리릭스(The Lyrics)'의 다섯 번째 작품 '애타는 마음'으로 지난 2013년 초 발표 예정이었으나 울랄라세션의 임윤택이 사망하면서 발표시기가 잠정 연기된 곡으로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곡 발표에 네티즌들은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곡, 완전 기대된다",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곡, 언제 공개될까?",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곡, 임윤택 목소리 듣고 싶다", "울랄라세션 아이유 듀엣곡, 임윤택 듀엣이라니 완전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